메뉴

퓨어(pure), 고객 감사 이벤트

스시&갯벌장어 레스토랑 퓨어(pure)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름철 최고 보양식인 갯벌장어 코스를 강화시키고 갯벌장어 관련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7,8월 두 달간 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퓨어에서 선보이는 ‘강화 갯벌 장어 런치 코스’는 죽을 시작으로 샐러드 또는 그릴드 치킨 샐러드,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애피타이저와 메인 요리인 강화 갯벌장어 구이가 제공된다.

또, 어린 돼지갈비 바비큐와 새우 모듬 튀김, 금일의 면요리와 디저트가 각종 야채와 함께 제공되며 이 모든 코스가 3만원으로 3~4인이 먹기에 충분하다.

이 외에 ‘강화 갯벌 장어 디너 코스’, ‘장어와 아보카도로 감싼 드레곤 롤’, ‘강화 갯벌장어 구이’, ‘강화 갯벌장어 덮밥’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행사는 내달 1일부터 45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퓨어의 기획전략팀 윤진 과장은 “고객들에 대한 감사 서비스의 일환으로 여름철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장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코스로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어의 갯벌장어는 질 좋은 민물장어를 강화도 갯벌에서 90일가량 자연 순치한 것으로 일반 민물장어에 비해 육질이 탱탱할 뿐 아니라 장어 특유의 흙 냄새가 없다. 또, 갯벌에서 생활하는 동안 생선 및 각종 갑각류의 치어 등 천연먹이를 먹고 자라기 때문에 지방이 빠져 느끼하지 않고 맛이 담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