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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 ‘더블엑스’…종합비타민의 스테디셀러

한국암웨이의 ‘더블엑스 (Double X) 종합비타민 무기질’이 국내 종합비타민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지 이미 오래다.

더블엑스는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Nutrilite)’의 대표 제품으로 1998년 한국 시장 출시 이후 좀처럼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더블엑스는 암웨이가 직접 재배·가공한 알팔파 물냉이 파슬리 아세로라 농축물 등 13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 17가지 식물 농축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30여 가지 뉴트리라이트 제품군 중 비타민과 미네랄의 균형은 물론 식물 고유의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최상급 제품으로 꼽힌다.

더블엑스는 한국암웨이 총 매출의 약 10%를 차지하는 효자 상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한국암웨이 내 뉴트리라이트 매출의 35%를 차지하는 등 국내 종합비타민 시장에서 건강기능식품 기준으로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더블엑스는 2003년 연세대 식품영양학과와 암웨이가 공동으로 연구·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한국인의 영양 권장량과 식생활 등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 효과를 기존에 비해 2배 늘렸다.

활동량이 많고 일상적인 식사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없는 직장인이나 청소년 노인 임산부 등이 복용하면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복용법은 하루 두 차례 비타민 함유식품 2정과 미네랄 함유식품 1정, 식물 농축물 함유식품 2정을 식사 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뉴트리라이트는 전세계 57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암웨이 본사 소유의 유기농 인증 농장에서 지렁이를 활용한 윤작과 무당벌레 같은 해충의 천적을 이용한 자연친화적인 유기농법을 통해 재배한 식물을 활용하는 게 특징이다.

현재 뉴트리라이트 유기농장은 미국 캘리포니아,멕시코,브라질 등에 총 2590만 평방미터(6499 에이커)에 달한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뉴트리라이트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며 “이를 위해 UCC 이벤트 개최 및 제품 패키지 변경, 뉴트리라이트 웹사이트 개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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