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고객잡기 이벤트 풍성

최고급 비즈니스 레스토랑과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6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의 문화공연과 레저활동, 경품, 사회공헌활동 등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아워홈은 20여 개의 비즈니스 레스토랑에서 7월 6일까지 멤버스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캐츠’ 공연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중식당 싱카이에서는 여름 보양코스 메뉴를 2인 이상 주문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임태경과 뮤지컬스타의 OST 곤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타워의 아메리칸 카페 업타운다이너, 중식당 케세이호, 한식당 사랑채, 오리엔탈 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에서는 여름 피서철을 맞아 한솔 오크밸리와 함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 레스토랑에서 7만원 이상 식사를 한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오크밸리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여의도 트윈타워내 아메리칸 카페 트윈팰리스에서는 입소문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여의도 맛집’을 검색하여 링크된 트윈팰리스를 클릭하면 이탈리아 피자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일식당 송로에서도 매주 금요일 초밥-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잡은 도미, 농어, 새우, 문어 등을 종류에 상관없이 13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TGIF에서는 6월부터 새롭게 선보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를 보고 광고에서 연상되는 4단계 퀴즈를 모두 맞추면 프라이데이 슬러쉬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블랙앵거스에서는 14일 세계 헌혈의 날을 맞이해 헌혈증을 기증한 고객에게 메뉴를 제공하는 ‘고맙습니다. 사랑을 나눠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30일까지며 이 행사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은 대한 적십자사에 기증하여 환자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오므토토마토는 외식업체 최초로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맛있는 모바일 마르쉐 패밀리’ 정액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사주, 궁합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운세서비스를 비롯해 심리테스트, 여성 건강정보, TV편성표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