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새롭게 출시

기존 장점은 살리고 10가지 색상으로 컬러 쉐이드로 확장
뷰티 유튜버 유트루 공동개발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구성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에스쁘아가 독보적인 색채와 광채로 전문가급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뉴클래스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멀티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3중 복합체인 트리플 볼륨 콤플렉스(Triple Volume Complex™)가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맑은 윤기를 표현해준다. 기존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대비 2배 늘어난 보습제 함량으로 피부 속 수분층을 채우고, 윤기 복합 필름포머로 피부 겉 화장막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카이스트(KAIST)와 협업 기반한 컬러 그리드와 에스쁘아 내부 판매 데이터를 근거로, 본인의 피부 톤에 꼭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상앗빛 컬러로 촘촘하게 확장시킨 것이 특징이다.

 

국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웨딩피치 컬러는 고명도 핑크 상앗빛 컬러로 밑바탕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밝혀주며, 바탕 위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얹으면 맑은 피부표현은 물론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와 더불어 뷰티 유튜버 유트루와의 공동개발 파운데이션 브러쉬도 함께 선보인다. 부드럽고 섬세한 극세사모가 파운데이션을 얇고 매끈하게 밀착시켜 드라마틱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지난 6일부터 무신사 선론칭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에는 ‘트루 글로우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아이보리 컬러로 새롭게 출시한 ‘피팅 스펀지’ 2종으로 구성한 세트 또는 파운데이션을 휴대할 수 있는 쿠션 공용기, 실리콘 케이스, 키링으로 구성한 투고(TO-GO) 키트 중 택1 증정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