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 ‘놀건 놀자! 건강걷기 대회’ 참가 조기 마감

10월 19일 여의도서 6.8㎞ 코스 걷기…브랜드존, 포토존 등 체험 프로그램 마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이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 신청 접수가 19일 마감됐다고 20일 밝혔다.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 참가신청은 총 3,000명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11일 신청을 받기 시작한 이후 9일 만에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참가비 전액은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정관장은 걷기 대회를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은 위해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kgc_official)에서 오는 25일까지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건강 걷기 페스티벌 참가 초대권’ 2매(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은 ‘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컨셉으로 10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개최한다. 걷기 코스는 총 6.8㎞로,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 오전 9시에 집결하여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 일대를 한 바퀴 도는 코스로 구성된다.


이번 걷기대회 행사에서는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포토존’,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마련한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정관장 각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샘플팩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존’은 정관장의 건강관리 핵심 포인트를 참신하게 표현한 포토존으로, 참가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걷기 코스 곳곳에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정관장은 프로미스나인,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을 마련하여,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일상 속에서 즐겁게 건강관리를 실천하려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정관장은 참가자들이 건강관리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