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 겨울철 딸기 시즌 메뉴 5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오는 8일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출시하며 ‘과일 맛집’ 행보를 이어간다.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딸기 듬뿍 라떼 등을 통해 딸기 맛집으로 소문난 할리스는 한층 더 상큼하고 달콤한 겨울 딸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예년보다 빠르게 딸기 메뉴를 출시하고 딸기 디저트 시장 겨냥에 나선다. 이번 겨울 두 차례에 걸쳐 딸기 시즌 메뉴를 운영할 예정인 할리스는 먼저 딸기 본연의 맛을 살린 음료 2종과 딸기가 각양각색의 재료와 만나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케이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할리스의 이번 딸기 시즌 음료는 생딸기 가득 주스와 NEW 딸기 듬뿍 라떼로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과 식감을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딸기 가득 주스는 생딸기를 통째로 갈아 만든 주스 위에 딸기 토핑을 풍성하게 올린 생과일 주스다. 주스와 토핑이 한 데 어우러져 입 안 가득 딸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매 딸기 시즌마다 뜨거운 인기를 기록했던 ‘딸기 듬뿍 라떼’는 더욱 진한 맛으로 개선되어 NEW 딸기 듬뿍 라떼로 돌아온다. 딸기 과육이 가득 담긴 베이스가 우유와 만나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케이크도 마련됐다. 스트로 베리머치 라운드는 새하얀 케이크 위에 생딸기를 넉넉히 올린 미니 라운드 케이크로, 치즈 무스와 딸기 퓨레로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완성했다. 핑크 그라데이션 시트가 돋보이는 조각 케이크 베리베리 딸기 요거트는 요거트크림과 딸기, 블루베리 퓨레를 샌딩하고 생딸기를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미니케이크 ‘쏘스윗박스’의 딸기 시즌 메뉴 딸기 초코 쏘스윗박스도 있다. 초코 생크림, 초코 크런치로 맛을 낸 초코 케이크에 생딸기를 얹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매 겨울 딸기 시즌마다 딸기의 신선함과 상큼달콤한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과일 본연의 맛을 잘 살려 ‘과일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할리스의 딸기 시즌1 메뉴 5종과 함께 겨울을 산뜻하게 보내시고, 추후 공개될 딸기 시즌2 메뉴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는 시즌 마다 신선한 생과일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구현한 생과일 주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생딸기 가득 주스와 함께 지난 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토마토 통통 주스’를 재출시한다. 다시 돌아온 토마토 통통 주스는 토마토를 갈아 넣은 주스 위에 과육을 듬뿍 올려 잘 익은 토마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