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쎌바이오텍,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전’ 실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쎌바이오텍이 ‘우리나라 명절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을 컨셉으로 ‘추석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한 비대면 선물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예년보다 이른 23일부터 내달 23일까지 한 달간 듀오락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기획전에서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권장하고자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유산균은 먹는 즉시 효과를 발휘하기보다, 꾸준한 섭취로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건강한 변화를 이끄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이다. 듀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플러스 등 더블 세트 구매 시 20일분이 추가 증정된다. 듀오락은 100% 한국산 우리나라 유산균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을 도달하게 하는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대 30%의 가성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연령에 상관없이 가족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7 등을 6개월분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유기농 골드 ▲유기농 에이티피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3개월분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총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총 30만원 이상 구매 시 와플 메이커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듀오락 비타민B 복합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명절도 코로나 19로 인해 가족 모임이 최소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우리나라 유산균인 듀오락으로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길 바란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듀오락의 추석 기획전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일동후디스, 남성 활력 위한 ‘하이뮨 쏘팔코사놀’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는 전립선 관리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한 제품 ‘하이뮨 쏘팔코사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에서 첫 론칭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 건강과 지친 남성의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립선은 남성의 방광 바로 밑 요도가 시작되는 부분을 싸고 있는 기관으로, 나이가 들면서 크기가 커져 요도가 압박돼 다양한 배뇨 장애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 과거에는 중년 남성질환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며 전립선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제품의 주원료인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나무의 일종이며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생명력이 강해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계통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섭취했다고 전해지는 열매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로르산)의 1일 섭취 권장량인 70mg과 함께 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