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삼원가든, 파스쿠찌, 파파존스 피자, 공차코리아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44년 전통의 맛을 담은 ‘삼원가든 설 선물세트’ 출시


44년을 맞는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삼원가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삼원가든 설 선물세트는 ‘한우 선물세트’, ‘양념갈비 선물세트’, 실속 선물세트’, ‘육포 선물세트’ 4가지로 나뉜다. ▲’한우 선물세트’는 최상급 한우 명품세트로 등심,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4만 원부터 110만 원까지 다양하다. ▲’양념갈비 선물세트’는 삼원가든의 베스트셀러인 양념갈비로 구성되어 수량에 따라 양념갈비 20대 24만 원, 30대 33만 원, 40대 43만 원으로 나뉜다. ▲’실속 선물세트’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질감의 한우 불고기 2kg 세트와 한우 불고기 1kg과 양념갈비 10대를 포함한 세트를 각각 15만 원, 17만 원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실속을 챙겼다. ▲’육포 선물세트’는 매운 불 갈비 맛 육포와 순한 갈비 맛 육포로 구성되어 6개 3만 1천 원, 12개 6만 1천 원 세트로 구성된다.


삼원가든 설 선물세트는 삼원가든 전화 문의 및 예약으로 가능하며, 육포 선물세트를 제외한 모든 선물세트는 고기의 신선도를 위해 고객과 통화 후 100% 퀵 전국 배송으로 진행된다. 서울권 배송은 2월 10일까지, 그 외의 지역은 1월 25일 이후부터 2월 10일까지 무료 배송 혜택이 있다. 도서 산간 지역 및 제주도는 배송이 불가능하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삼원가든 설 선물세트는 삼원가든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44년 전통의 맛을 담아 만들어졌다"며 "신선도를 위해 100% 퀵 배송을 무료로 진행하며, 다가오는 새해에 고객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스쿠찌, 2021년 소띠 해 신제품 ‘白 밀크쉐이크’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우유의 풍미가 가득한 ‘白(백) 밀크 쉐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 (Welcome White New Year)’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전통 천일염 젤라또와 고소한 우유를 함께 블랜딩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식감과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白 밀크 쉐이크(R 6,500원)’ 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1월 8일과 9일 ‘파쿠데이’ 기간동안 신년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한다. 또,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부자되는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파쿠데이 쿠폰 사용 고객 대상 100명에게 ‘이밥차 가계북’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우유를 활용해 소띠해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파스쿠찌는 2021년 새해에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 사이드 메뉴와 콜라 구매 시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30%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파파존스 피자는 풍요의 상징인 소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와 대표 사이드 메뉴, 콜라를 특별가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신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에 1월 1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구매 시 사이드 메뉴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선택하면 피자를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이드 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으로 취향에 따라 1종 선택할 수 있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단, 오리지널 크러스트 라지 사이즈와 패밀리 사이즈에 한해 적용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무사히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소의 해에 담긴 의미와 같이 풍요로운 새해가 되시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파파존스 피자는 피자 업계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피자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공차코리아, 새해에도 배달 할인 연속 진행

 
공차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힘찬 2021년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1월 1일부터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새해 첫날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요일 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매주 금요일(1일, 8일, 15일, 22일, 29일)에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어 배달의민족에서 또 하나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배민 브랜드관 할인 프로모션으로, 매주 토요일(2일, 9일, 16일, 23일, 30일)에 1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내 브랜드관에서 공차 배너 클릭 후 공차 브랜드관에 진입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는 두 프로모션 모두 공차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40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어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요기요 앱 회원을 대상으로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요기요 앱에서 횟수 제한 없이 1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요기요 앱 내 '슈퍼레드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며,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할인 횟수는 무제한이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요기요에 입점된 200개 이상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가맹점에서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쿠팡이츠 할인이 기다리고 있다. 25일부터 쿠팡이츠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주문 시, 3천원이 할인된다. 행사 품목은 공차의 모든 메뉴로, 쿠팡이츠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선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고, 1일 1회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쿠팡이츠에 입점된 200개 이상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1월 프로모션에 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