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한촌설렁탕, 굽네몰, 피자헛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한촌설렁탕, 새해 맞이 한정 메뉴 ‘김치만두설렁탕’ 출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새해 맞이 한정 메뉴로 ‘김치만두설렁탕’과 ‘김치만두’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기존 한촌설렁탕의 메뉴인 수만두설렁탕의 인기와 지난 11월 한 달간 소비자조사를 통해 고객 니즈를 파악한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신메뉴 김치만두설렁탕은 쫄깃한 떡국떡과 함께 속이 꽉찬 김치만두를 사골육수로 끓여내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


설렁탕에 들어가는 김치만두의 경우 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돼지고기와 김치, 두부, 부추, 양파, 마늘 등 다양한 국내산 식재료를 참기름에 버무려 만들었다. 김치만두는 별도로도 판매해 다른 탕 메뉴와도 먹을 수 있다.


이들 메뉴는 내년 2월까지 약 50일간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기존 메뉴인 수만두설렁탕이 현재 한촌설렁탕 메뉴 중 세 번째로 인기가 높으며, 전년대비보다 약 3배나 판매량이 증가할 정도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이에 고객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는 차원에서 김치만두설렁탕을 선보이게 됐으며, 새해에 먹기 좋은 메뉴로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굽네몰,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 출시


굽네몰(대표 박상면)은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를 더한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데미갈릭페퍼’를 출시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19년도 7월 첫 출시 이후 올해 12월 기준 누적 400만개를 판매하며 굽네몰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레드크림커리·스파이시커리’ 3종 다음으로 새롭게 데미갈릭페퍼 맛이 출시됐다. 
 

이번 굽네몰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는 달콤한 데미글라스 소스 베이스에 마늘, 흑후추, 홀그레인 머스타드 등을 더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스팀으로 쪄내 부드럽고 촉촉하며, 한 입 크기로 잘려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소스가 넉넉히 들어있어 다른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면을 넣어 닭가슴살 파스타로, 밥과 함께 볶아 볶음밥으로 요리하는 등, 최근 길어지는 집콕 생활 속 간편한 영양식 조리에 활용할 수 있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4종’을 10팩 구매하면 추가로 10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텐텐(10+10)딜’을 진행한다. 정상가 8만원에서 46% 할인된 가격인 4만3000원에 살 수 있다. 또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4종’을 원하는 제품별로 15팩 구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정상가 6만원에서 46% 할인된 가격인 3만2400원에 판매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 맛은 부드러우면서도 단짠단짠한 맛이 특징”이라며 “집콕 생활이 장기화된 요즘, 어떻게 식단을 챙겨야 할지 고민이라면 굽네몰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손쉽게 맛과 영양을 챙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피자헛, 2020년 마지막 할인 이벤트 ‘50%50% 더블데이’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반값 할인에 콜라 1.25L를 무료로 증정하는 2020년 마지막 할인 이벤트 ‘50%50% 더블데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피자헛은 얼마 남지 않은 2020년을 앞두고, 올 한해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50%50% 더블데이’ 쿠폰은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2만 명에 한해 피자헛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 및 사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받은 쿠폰으로는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콜라 1.25L도 무료로 증정한다.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된다. 

 
추가로 피자헛은 이벤트 기간 내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한 고객에 한해, 동일 내용의 무료 쿠폰을 한 번 더 증정하는 더블할인을 진행한다. 추가 증정 쿠폰은 오는 1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20년을 앞두고, 피자헛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을 위해 올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인 ‘50%50% 더블데이’를 기획했다”며 “추가 증정되는 쿠폰까지 활용해, 연말연시 피자헛과 함께 푸짐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