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멕시카나, 맘스터치, SG다인힐, 맥도날드, 버거킹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멕시카나,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 주문하고 한정판 포토카드 받자


멕시카나(대표 최광은)가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모델 포토카드 3종세트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인 영탁세트는 △뿌리고 오리지날+더블치즈볼+콜라 △뿌리고매콤달콤+치즈돈까스+콜라 총 2종이며, 다니엘세트는 △불닭치킨+더블치즈볼+콜라 △까르보불닭치킨+치즈돈까스+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해당 제품 구매 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영탁세트 또는 다니엘세트 2종 중 1개를 선물한 후, 개인 SNS 계정에 구매 완료 인증샷과 함께 #멕시카나_영탁세트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된 이벤트 게시물 설문링크를 통해 응답사항을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구매 인증샷은 구매 내역 및 선물 완료 이미지, 사용 완료 이미지 중 한 가지만 업로드해도 무관하다. 

 
증정품인 모델 포토카드 3종세트는 실물크기 86mmx54mm로 제작되어 휴대가 용이하고, 각각 양면으로 디자인되어 총 6가지 버전의 모델 이미지를 소장할 수 있다. 포토카드 3종세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응모기간 종료 후 우편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8월에 1차로 진행했던 카카오톡 선물하기 '영탁세트', '다니엘세트' 이벤트가 각 팬덤 고객층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이벤트 또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맘스터치, ‘고객 건강’ 위해 ‘코로나 19 예방 안전수칙’ 강화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이병윤)는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해 고객과 가맹점 임직원의 건강을 위한 ‘코로나 19 예방 안전 수칙’을 강화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가맹점 임직원’ 대상으로는 ▶근무 시 마스크 상시 착용 ▶손 씻기 생활화 및 손 소독제 상시 비치 ▶조리 시 위생장갑 반드시 착용,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매장 내에서 마스크 상시 착용(식사 순간만 제외) ▶손 소독제 사용 ▶매장 내 2M 거리 두기 실천 등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3대 안전수칙’을 안내하고 있다. 해당 내용은 매장 곳곳 안내문은 물론, 30분 간격의 안내 방송으로도 전달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1일 4회 이상 ‘클리닝 타임’을 갖고, 매장 환기와 고객 테이블을 청소 및 소독을 실시한다. 매장 직원 체온 점검도 매일 진행하며, 본사 지원센터도 담당AC(Area Coach)들도 수시로 매장을 방문하여 ‘코로나 19 예방 안전수칙’을 점검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맘스터치는 ’고객과 가맹점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 아래,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면서 “매장 이용 고객은 물론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배달 및 사전오더를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만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주문 후 조리 방식인 ‘애프터 오더 쿡’ 시스템과 맛과 신선도를 끌어올리는 ‘냉장육 패티’등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을 고수하며, 식품 위생과 안전을 강조해왔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19 확산 이전부터 식품 안전과 보건 당국 규정 준수를 위해, 자체 ‘식품 안전 절차 검증서’를 만들어 가맹점주 및 본사 지원센터 담당AC(Area Coach)가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있다. 


해당 식품 안전 절차 검증서에는 보건 및 위생, 청소, 식품 보관, 해충 등 식품 안전에 관련된 모든 항목이 명시돼 있고, 코로나19 확산 이후로는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이 포함됐다. 최근에는 ‘여름철 식품 안전관리 매뉴얼’을 전 가맹점에 배포해 마스크 착용, 깨끗한 유니폼(앞치마 포함)과 모자 착용, 최소 30분마다 8단계로 손 씻기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써왔다. 

 


 

SG다인힐, ‘투뿔등심 숙성 한우 트러플 세트’ 등 선물 세트 3종 출시

 
SG다인힐이 숙성 한우 전문점인 투뿔등심의 숙성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선물 세트 3종을 선보인다.


SG다인힐은 최상급 한우 불고기, LA 양념갈비부터 미경산 숙성 한우, 생트러플, 식사류 RMR 등 다양한 구성으로 폭을 넓혔다.


‘다인힐 실속 세트’는 44년 외식 명가 삼원가든의 최상급의 한우 불고기와 LA 양념갈비로 구성된다. ‘투뿔등심 숙성 한우 세트’는 투뿔등심의 숙성 노하우에 초점을 맞춘 세트로 최상급 1++ 숙성 한우 채끝등심과 안심으로 구성된다. ‘투뿔등심 숙성 한우 트러플 세트’는 1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세트로, 대한민국 1%의 귀한 미경산 숙성 한우 채끝등심, 꽃등심과 생트러플, 트러플 슬라이서까지 함께 제공된다.


모든 세트에는 투뿔등심 차돌볶음밥과 삼원가든 갈비곰탕 RMR 제품이 1개씩 포함되어 있어, 식사류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기간에 10세트 이상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10+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선물 세트는 SG다인힐 모든 브랜드 매장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서울, 경기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SG다인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비대면으로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는데 발신인, 수신인, 상품 수량, 희망 배송일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주문 및 배송까지 진행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4일부터 30일까지 SG다인힐 전 브랜드에서 쓸 수 있는 기프트 카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는 SG다인힐 전 브랜드에서 콜키지 프리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SG다인힐 관계자는 “가성비가 뛰어난 선물 세트부터 생트러플과 미경산 한우를 담은 특별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폭넓은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며 “특히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주문이 가능하도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온라인 주문서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그 불고기 버거,  맥올데이 메뉴로 가격과 맛 모두 신선하게 잡아


맥도날드는 내달 3일부터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1+등급 계란으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에그 불고기 버거’를 ‘맥올데이’ 라인업 메뉴에 포함시켜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 메뉴들을 돌아가며 맥올데이 할인 메뉴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이 특징인 에그 불고기 버거를 포함시켰다. 에그 불고기 버거는 UV 살균세척에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1+등급 계란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하는 메뉴로, 달걀과 한국인이 선호하는 불고기 소스의 불고기 버거, 신선한 양상추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맥올데이는 에그 불고기 버거의 합류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으로 구성된다. 오는 9월 3일부터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를 4000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 세트를 4900원에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고객들이 식재료 품질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신선도가 품질의 우수성을 판단하는 주요 기준으로 부상했다”라며 “앞으로 맛과 품질 뿐만 아니라 가격까지도 신선한 에그 불고기 버거로 든든하게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기네스와 손잡고 기네스 와퍼 2종 한정 출시


버거킹이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손잡고 2종의 콜라보레이션 버거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기네스는 구운 보리의 짙은 풍미, 입안에 꽉 차는 부드러움과 목넘김으로 국내에서도 흑맥주의 대명사로 사랑받는 맥주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버거킹은 블랙와퍼번과 바비큐 소스에 기네스를 일부 원료로 첨가하여,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맛의 버거를 탄생시켰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기네스 와퍼’ 2종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함께 기네스를 넣어 함께 발효하여 깊은 풍미를 더한 ‘블랙와퍼번’과 기네스의 묵직한 바디감을 더한 ‘기네스 바비큐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기네스 와퍼’는 블랙와퍼번, 기네스 바비큐소스와 4장의 롱베이컨이 어우러져 묵직하고 스모키한 맛을 선사하며, ‘기네스 머쉬룸 와퍼’는 네 가지 버섯이 들어가 더욱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기네스 와퍼’ 단품 8500원, ‘기네스 머쉬룸 와퍼’ 단품 8900원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처럼 최상의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기네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의 영역을 넓히는 신메뉴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와퍼와 기네스가 만나 탄생한 풍미 가득한 기네스 와퍼 2종은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하며 내달 13일까지 14일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기네스 와퍼 또는 기네스 머쉬룸 와퍼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네스 전용 맥주잔과 기네스 와퍼 세트 교환권 등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