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금)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도미노피자, 죠스떡볶이, 놀부옛날통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버거킹, 풍미 폭발 ‘볼케이노칠리와퍼’ ‘볼케이노칠리프라이’ 출시


“버거킹 와퍼에 비프칠리 소스?” 소비자 의견에서 착안해 2년 이상 공들인 역대급 버거가 탄생했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깊은 풍미의 비프칠리 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를 더한 ‘볼케이노칠리와퍼’,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어’, ‘볼케이노칠리X’ 3종과 비프칠리 소스를 활용한 ‘볼케이노칠리프라이’를 출시한다.

신제품 ‘볼케이노칠리와퍼’는 버거킹 코리아의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풍미 가득한 비프칠리 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져 정통 미국 남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버거다. 더욱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패티에 비프칠리 소스가 더해진 호밀브리오슈번의 ‘볼케이노칠리X’도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볼케이노칠리와퍼 단품 7600원/세트 8600원,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어는 단품 4600원/세트 6600원, 볼케이노칠리X는 단품 8600원/세트 9600원이다.

사이드 메뉴인 프렌치프라이도 새롭다. 함께 출시한 ‘볼케이노칠리프라이’는 버거킹만의 두툼한 프렌치프라이 위에 비프칠리 소스와 슈레드치즈가 곁들어진 사이드 메뉴로 색다른 매콤함을 자랑한다. 볼케이노칠리프라이는 단품 2,800원이며 1,200원을 세트에 추가하면 프렌치프라이(R)를 볼케이노칠리프라이로 변경하여 즐길 수도 있다.  

볼케이노칠리와퍼는 2년 이상의 제품 개발 기간을 걸쳐 탄생한 버거킹코리아 자체 개발 메뉴로 미국 남부 정통의 매운 맛을 자랑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요소는 단연 비프칠리 소스다. 버거킹은 직화로 구운 불맛 가득한 와퍼 패티와의 완벽한 조화를 위해 시중의 일반적인 비프칠리 소스보다 쇠고기, 칠리, 블랙빈의 함량을 높여 진한 밀도와 농도를 가진 비프칠리 소스를 개발했다. 또한, 매콤한 맛을 강화하기 위한 할라피뇨 역시 신메뉴만을 위해 별도로 해외에서 공수했다. 여기에 고소한 치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이 더해서 최적의 맛 밸런스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버거킹 SNS에 한 소비자가 비프칠리 소스 버거에 대한 의견에 낸 것에 착안해 시장 조사를 시작하고 메뉴 개발에 본격 돌입했다. 정통 아메리칸 수제 버거의 맛을 재현하는 버거킹의 정체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대작임을 자신한다” 며 “2년간의 개발 기간 끝에 활화산처럼 터지는 풍미를 나타내는 ‘볼케이노’라는 이름의 신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이 버거킹의 프리미엄한 맛을 또 한번 경험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볼케이노칠리와퍼, 볼케이노칠리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SKT 5GX 고객 대상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SKT 5GX서비스 출시에 발맞춰 제휴 강화를 통해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가 SKT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은 SKT 5GX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매장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은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 실장 정천감 상무는 “따뜻한 4월, SKT와 제휴 강화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를 이번 T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죠스떡볶이, 라면 신메뉴 ‘죠스짜장라면’ 출시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죠스짜장라면’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죠스짜장라면은 죠스떡볶이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라면 메뉴로,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을 정도로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면은 튀기지 않은 탱글탱글한 생면을 사용했으며, 짜장소스는 돼지고기와 양파를 듬뿍 넣어 식감을 끌어올렸다.

짜장라면 위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반숙계란과 바삭한 튀김만두, 어니언 후레이크를 고명으로 올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000원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죠스짜장라면을 출시했다”며 “매콤달콤한 죠스떡볶이와도 잘 어울려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놀부옛날통닭, 단짠단짠 끝판왕 신메뉴 ‘왕갈비통닭’ 출시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왕갈비통닭을 출시했다.

놀부옛날통닭은 갈비맛 치킨이 최근 전국민적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에 등장해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점에서 착안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를 선보였다. 놀부옛날통닭이 새롭게 출시한 왕갈비통닭은 튀긴 치킨에 갈비맛 소스를 접목했으며,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놀부옛날통닭은 놀부의 한식 장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재료와 특제소스를 조합해 완벽한 수원왕갈비의 갈비맛 소스를 재현했다. 단짠단짠의 갈비맛 소스는 치킨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인 치밥(치킨+밥에도)도 제격이다.

놀부옛날통닭 관계자는 “왕갈비통닭은 맵지 않아 친구끼리는 물론, 아이가 있는 가족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놀부옛날통닭은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놀부옛날통닭 왕갈비통닭의 가격은 1만 8000원으로 주요 O2O 서비스 및 전국 옛날통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배달전문업체 요기요와 함께 평일 할인 프로모션(2000원)을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