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새마을식당, 피자에땅, 파파존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교촌치킨, 교촌라이스세트&샐러드 인증샷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샐러드와 함께 라이스한 디너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교촌라이스세트와 교촌샐러드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교촌라이스세트와 교촌샐러드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한 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교촌치킨은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총 133명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3명),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30명), 교촌샐러드 드림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한편, 오는 12일까지 교촌라이스세트 구매 고객에게 상큼한 오렌지 드레싱이 곁들여진 교촌샐러드를 가맹점당 일일 선착순 5명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입맛을 잃은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상큼한 교촌샐러드와교촌라이스세트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3가지 소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교촌라이스세트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마을식당, ‘갈매기살 세트 메뉴’ 한 달 내내 3천원 할인

더본코리아의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식당 새마을식당이 신메뉴 ‘갈매기살’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 간, ‘갈매기살 세트 메뉴’를 3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갈매기살은 기름이 없고 부드러우며 쫄깃한 식감을 가져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돼지고기 부위이다. 새마을식당이 선보인 ‘갈매기살’은 특제소스로 양념한 ‘마늘맛’과 ‘간장맛’ 2가지로, 밥 반찬과 술 안주로 곁들여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별히 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직·가맹점(일부 가맹점 제외)에서 8월 한 달 동안, 1만 8천 원 상당의 ‘갈매기살 세트’를 1만 5천 원에 맛볼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갈매기살 세트는 갈매기살 2인분에 주류 1개(소주 혹은 맥주) 또는 음료 2개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새마을식당은 매장 내 해시태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매장에서 갈매기살 또는 갈매기살 세트를 주문한 후 잘 구워진 갈매기살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 ‘메뉴교환권(갈매기살 2인분+냉김치말이국수 1인분)’이 제공된다. 발표는 21일에 새마을식당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새마을식당 이벤트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새마을식당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 관계자는 “새마을식당은 맛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하나로도 즐거운 이야기 꽃을 피우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음식점이다”라며 “특별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세트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된 만큼 가족과 동료, 친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피자에땅, 신메뉴 구매 시 사이드 메뉴 50% 할인

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신메뉴 울트라 콤비네이션 피자와 마불피자 출시를 기념해 사이드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울트라 콤비네이션 피자 및 마불 피자 구매 시 피자에땅의 인기 치킨 사이드 메뉴인 치킨텐더(10개), 베이크윙봉(7개)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9000원에 판매하던 치킨텐더(10개)를 4500원에 7500원에 판매하던 베이크윙봉(7개)을 3250원에 판매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61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신메뉴 2종에 보이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사이드메뉴 할인 이벤트와 함께 피자에땅을 더욱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최근 울트라 콤비네이션 피자와 마불 피자로 구성된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울트라 콤비네이션 피자는 기존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의 푸짐한 토핑에 큐브 체다치즈, 보코치니 치즈, 큐브크림 치즈 토핑이 풍성하게 추가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이다. 마불 피자는 갈릭 불고기 피자에 마법의 스리라차 소스가 더해져 매콤한 맛을 제공하는 피자로 마늘과 불고기 토핑의 담백한 맛과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 맛이 조화로워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본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하여 8월 31일까지 신메뉴 1종(L), 치즈스파게티,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고객 편의성 높여

한국파파존스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파파존스는 1일부터 고객의 편의성 개선과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일반 컴퓨터를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고객들의 다양한 접속기기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해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고객들의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하도록 주소 조회 시스템을 간결화했으며 고객과의 소통 확대에도 힘을 싣고자 고객 설문조사 기능도 추가했다.
 
파파존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라지 사이즈 피자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무료 쿠폰은 온라인 채널 주문 시에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파파존스는 리뉴얼 홈페이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신규 홈페이지에 대한 의견 및 개선사항 등 답변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미트 파스타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무료 시식권, 2등(30명)에게는 피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등(50명)에게는 피자 30% 할인 쿠폰을, 4등(100명)에게는 ‘치킨 스트립과 코카-콜라 1.25ℓ 무료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6일 SMS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쿠폰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이 활발한 홈페이지를 더욱 편리하게 개편해 고객에게 한층 더 편안하고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신규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다양한 의견도 남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