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톱스타들이 한자리에... 하이트진로, '오프라인 페스티벌' 관심 고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의 '이슬라이브'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인기를 검증하듯, 5월 12일 개최 예정인 이슬라이브의 오프라인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티켓은 완판을 기록했으며 참여 뮤지션들의 홍보 영상 역시 인기를 끌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이슬라이브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앞두고 아이유 등 참여 뮤지션들의 영상 초대장을 공개하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은 하이트진로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참이슬의 얼굴 아이유, B1A4, EXID, 하하의 영상을 공개했다. 앞으로 존박, 곽진언, 어반자카파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뮤지션들의 영상 초대장은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만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아이유 영상은 댓글 2,300개, 좋아요 약 2, 400개를 기록중이다. "격하게 가고 싶지 않니?", "라인업 대박!" 등 관련 댓글은 대부분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 나타내고 있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소개 콘텐츠 역시 좋아요: 3천개 이상, 댓글 1만개 이상이 달렸다.


이러한 관심은 실제 티켓 판매에도 나타났다. 지난 4월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은 30초만에, 10일 정식 판매분 1만 6천장도 5시간만에 완판되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주간판매(4/10 ~ 4/14) 랭킹 1위 기록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상무는 “소주 브랜드 최초의 음악 페스티벌 이슬라이브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체험 이벤트 등 참여자 모두가 만족하는 행사가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