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펩시 스트롱','뚜레쥬르 1인용 생크림 케이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 '펩시 스트롱'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강렬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강한 탄산음료 ‘펩시 스트롱’을 선보였다.


펩시 스트롱은 더 세고 강렬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층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에서 판매되는 콜라 제품 중 처음 선보이는 강한 탄산음료로, 지난해 4월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칠성 스트롱 사이다’와 함께 강한 탄산음료 트렌드를 이끌어 갈 제품이다.


펩시 스트롱의 탄산가스볼륨은 5.0으로 기존 펩시콜라 캔 제품 대비 탄산가스가 약 40% 높아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강렬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400ml 용량에 페트병 목 부분이 긴 ‘롱넥보틀(Long Neck Bottle)’로 제작되어 그립감과 휴대성이 뛰어나고 세련미도 더해져 주 타깃인 젊은층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라벨에는 최적의 음용온도를 알려줘 펩시 스트롱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눈꽃 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펩시 스트롱의 차별점인 높은 탄산가스볼륨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더 단단한 패키지를 적용하고, 외부의 급격한 온도변화와 직사광선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종이상자로 포장되어 유통되는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스트롱은 다른 탄산음료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최대치의 탄산가스볼륨을 넣어 차별화한 제품으로 짜릿하고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젊은층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칠성 스트롱 사이다와 함께 강한 탄산음료의 시장 확대 및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1인용 생크림 케이크'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화사한 봄날의 티타임과 어울리는 쁘띠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쁘띠 케이크는, 지난해 선보인 뚜레쥬르 20주년 기념 케이크로 출시 3주 만에 2만여 개가 판매되며 베스트셀러가 된 ‘오! 해피 복숭아 케이크’의 1인용 버전이다.


‘쁘띠 복숭아 케이크’는 화이트 시트 사이에 복숭아맛 생크림과 복숭아 과육을 샌드해 향긋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와 핑크빛 초콜릿으로 장식하여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제품이다. 쁘띠 복숭아 케이크와 함께 출시되는 ‘쁘띠 한라봉&오렌지 케이크’는 한라봉 시트에 오렌지 과육과 한라봉맛 생크림을 샌드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제품으로 봄날의 정서를 느낄 수 있다.


쁘띠 케이크 2종은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 티타임 할 때 즐기기 좋도록 테이크 아웃이 용이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소확행 등 트렌드에 맞춰 소형 케이크 제품을 기획했다” 면서 “인기 케이크인 오! 해피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