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7 (목)

신상품

<푸드투데이's pick>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 아시안 쿠킹소스’ 4종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아시아 전통 요리의 맛과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 ‘월드테이블 아시안 쿠킹소스’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원 ‘월드테이블 소스’ 중 아시안 푸드 전용 소스로, 아시아 지역 대표 요리의 고유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베트남식 쌀국수 소스 2종과 태국식 팟타이 소스 2종으로 구성되며 소스에 따라 음식에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쌀국수 소스 2종은 베트남의 전통 방식 그대로 진한 소고기 육수에 코리엔더 등 향신료를 더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정통 베트남 쌀국수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강조한 ‘베트남 쌀국수 소스’와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를 더해 오리지널 스리라차 쌀국수의 매운 맛을 구현한 ‘스리라차 쌀국수 소스’로 구성된다.
 
태국식 볶음 쌀국수인 팟타이 소스 역시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새콤하고 달달한 태국산 타마린드 소스에 코코넛슈가, 리얼 땅콩 등을 더해 만든 소스로, 오리지널 팟타이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정통 팟타이 소스’와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로 달콤하면서도 매운 맛을 강조한 ‘스파이시 팟타이 소스’가 있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본부 공기석 대리는 “최근 다양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시안 푸드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아시안 요리의 특색 있는 맛과 풍미가 가득 담긴 청정원 ‘월드테이블 아시안 쿠킹소스’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아시아의 정취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