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놀부, 온라인 주문 전용 홈페이지 론칭...모바일 상품권 출시

카카오톡, 옥션, G마켓 등 50여개 채널 이용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대표 김준영)가 전국 600여개 놀부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주문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인다.


놀부는 8월부터 놀부 온라인 주문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고객들은 대표전화로만 이용 가능했던 놀부 홈서비스를 PC,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 이용이 가능한 메뉴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족발이며 매장에서 즐기던 인기 메뉴를 집이나 야외에서도 다채롭고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온라인 주문 이용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로, 놀부 홈페이지 회원과 비회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단, 비회원의 경우 간단한 휴대폰 인증만 거치면 된다.


한편, 놀부는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옥션, G마켓, T스토어 등 50여 개 채널에서 구입 가능한 '놀부 모바일 상품권'도 순차적으로 도입한다.


놀부 모바일 상품권은 자가 결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족발 메뉴 주문이 가능하며,  추후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 등도 모바일 상품권 전용 브랜드로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이번 온라인 주문 서비스 채널 강화는 놀부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동시에 향상시켜줄 것이다"며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 채널 확대 외에도 다방면의 서비스 강화를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