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대등심, 고품격 런치메뉴 선보여

홍대등심이 새로운 점심메뉴는 홍스테이크, 홍안심스테이크, 홍스테이크라이스, 홍베이컨치즈라이스 등 총 4종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점심 메뉴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주문이 가능하며, 샐러드는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


홍스테이크는 두툼한 고기를 씹는 맛이 일품이라서, 제대로 된 스테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홍안심스테이크는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홍스테이크라이스는 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과 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메뉴다.


마지막으로 홍베이컨치즈라이스는 베이컨의 쫄깃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홍대등심 관계자는 “점심 스테이크 신메뉴는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점심메뉴 출시로 더욱 강력한 메뉴라인을 갖출 수 있게 돼서,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 학생들까지 점심시간에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홍대등심은 차별화 된 건조 숙성방식을 통해 수준 높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건조 숙성방식이란 일반적인 숙성방법인 습식숙성(Wet Aging)에 대비되는 것으로, 도체나 대부할육 또는 소분할육의 고기표면을 공기 중에 그대로 노출한 채로 냉장상태에서 1~5주 가량 저장하는 방식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