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촌설렁탕 '벽을 뚫는남자.배비장전' 초대권 쏜다!

한촌설렁탕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24일까지 26일간 한촌설렁탕 홈페이지 혹은 매장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한 후 친절직원과 관련된 칭찬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와 마당극 <배비장전> 초대권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몽마르뜨 언덕의 유쾌 발랄한 사랑예찬 뮤지컬로, 이종혁, 마이클리, 김동완, 고창석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유쾌 발랄한 상상의 재미와 진한 감동의 러브 스토리로 쌀쌀한 가을날, 연인들이 함께 보기 좋은 뮤지컬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마당극 <배비장전>은 한국 공연 예술계의 정점에 있는 국립예술단체들의 레퍼토리 공연과 혁신적인 신작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국립극장의 연간 프로그램인 <2013-2014 국립레퍼토리시즌> 작품으로 한국 창작뮤지컬의 대모 오은희 작가와 ‘팀플레이 연극’의 대가 이병훈 연출이 손잡고 만든 21세기 코메디 창극이다. 2012년 초연 당시 전회매진 기록 신화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고객과 함께 숨 쉴 수 있는 브랜드로써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한촌설렁탕’의 기술연구소에서는 설렁탕의 세계화를 위해 편의성이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온실가스 배출을 감소할 수 있는 통전가열 대체공정도 연구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