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홈플러스 인기 와인 파격 할인 행사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20개 매장에서 상반기 베스트 셀링 와인들을 모아 파격가에 할인 판매하는 '인기 와인 장터'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점포는 의정부, 동수원, 북수원, 인천 연수, 부천 상동, 영통, 김포, 유성의 지방을 포함한 청라, 남현, 야탑, 잠실, 영등포 등 약 20개점이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와인 장터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또한 데일리 와인부터 10만원 이상의 고급 프리미엄 와인까지 전세계 약 180여종의 와인이 준비되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로 리스트를 구성했다.

 
특히 국내 와인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프랑스 와인인 샤또 딸보 08을 비롯하여 샤또 꼬스데스투르넬 07, 샤또 라퐁로쉐 08, 샤또 까망삭 08 등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태리의 최고급 와인으로 손꼽히는 슈퍼 터스칸 와인인 사시까이아와 솔라이아를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칠레의 대표 와인으로 손꼽히는 몬테스(30,000원)도 특별가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가격대의 인기 상품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오미경 홈플러스 와인바이어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의 다채로운 와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데일리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한 자리에서 인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