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사장 이남수)가 경기도 이천에서 열리는 젊음의 축제 2012 지산밸리록페스티벌에서 맥스 브랜드관을 열고 ‘맥스 힐링 비치’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맥스 힐링 비치’는 축제 관람객들이 맥스와 함께 신나는공연을 즐기는 동시에 아름다운 자연과 생명력을 경험할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꾸며져 운영된다.선베드와 해먹,빈백 등이 준비된‘맥스 힐링 비치’에서는 핸드 마사지와 테라피를 받는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하이트진로는 2012 지산밸리록페스티벌 기간 동안 활동할 친환경 서포터즈 ‘맥스 힐링맨’을 발대·운영한다. ‘맥스 힐링맨’은 축제 현장의 환경지킴이로 활동하며 관람객들에게 맥스 힐링 플래그(깃발), 맥스 힐링백(에코백)을 배포하는 홍보 활동 및 축제 현장을 생생히 전하는 후기 작성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는‘맥스’는 국내 최초의100%보리 맥주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맥주다.
하이트진로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맥스는 ‘2012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 및 ‘맥스 힐링맨’ 모집을 통해 젊은이들의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자리매김한 축제 현장에서 젊은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맥스’는 맥주의 풍부함을 표현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현장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