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논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신제품이 출시되는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액티비아 공식웹사이트(www.activia.co.kr/acti-choice) 및 다논 코리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다양한 온라인 툴과 서울 지역 이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소비자 투표 캠페인에 보름동안 약 9만표 이상의 투표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투표율을 보여주고 있다.
풍부한 식이섬유와 칼륨으로 균형 있는 에너지 섭취가 가능한 망고 바나나, 면역력 증진 및 항암효과와 치유를 돕는 효과의 키위 알로에, 인슐린 과다분비를 억제하며 영양소가 높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탁월한 자몽 파인애플, 항산화 효과로 노화방지를 돕는 레드 베리를 대상으로 현재 자몽파인애플이 3만2000표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망고바나나가 2만4000표로 그 뒤를 추격하고 있다.
다논 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이 선택한 맛이 신제품이 출시된다는 점에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가했다"며 “최근 온라인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창구가 다양해지면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이 기업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번 액티비아 신제품 투표에 참가하려면 오는 31일까지 액티비아 공식 웹사이트 (www.activia.co.kr/acti-choice)에 접속해, 4가지 후보 중 가장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면 된다. 투표 참가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5인치 HD TV, 프랑스 명품 자전거인 미니벨로 정품, 백화점 상품권 및 액티비아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