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퓨어 콜라겐 마시면 뉴 아이패드 당첨

매일유업, 퓨어 콜라겐 출시 100일 기념, 고객 사은으로 100% 당첨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대표적인 무첨가 요구르트 퓨어의 신제품 '퓨어 콜라겐'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번 주부터 7월 8일까지 총 4주 간 편의점, 대형마트 등 퓨어 콜라겐을 판매하는 전국매장에서 진행된다.

퓨어 콜라겐 패키지 내에 적힌 응모번호를 휴대폰 SMS로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1등(매주 2명·총 8명)에게 뉴 아이패드 32GB, 2등에게는 CGV 예매권(매주 100명·총 400명)을, 퓨어 콜라겐을 구매한 전원에게는 11번가 1,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문자메시지로 확인 가능하며, 퓨어 이벤트 페이지(pure.maeil.com)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퓨어 콜라겐'은 피부미용과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매일유업에서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특히 피부탄력을 생각한 콜라겐 500mg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LGG유산균을 함유하고 시중제품보다 칼로리는 대폭 낮춰, 출시와 동시에 여성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유업 발효유팀의 김훈래 과장은 "퓨어 콜라겐 탄생 100일을 맞아 고객 분들을 향한 사은의 의미로 100% 당첨기회를 제공하는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여성분들의 피부 건강과 장 건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퓨어 콜라겐'의 '퓨어 딸기 요구르트'와 '퓨어 사과 요구르트' 2종은 310ml 기준 16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