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텐더 1조각 700원...소비자 호응에 '텐더버켓' 프로모션 재진행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완성한 겉바속촉 닭안심살 텐더 7조각과 소스로 구성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4일부터 11월 26일 까지 약 6주간 ‘텐더버켓’ 프로모션을 재진행한다.
 

'텐더버켓’ 프로모션은 KFC 대표 메뉴 텐더 7조각과 허니머스타드 소스 2개 구성을 4,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텐더 한 조각당 약 700원꼴의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여기에 1,000원을 추가하면 탄산음료(M)까지 함께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KFC는 지난 4월,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의 텐더버켓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낸 바 있다. 선선한 날씨와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에 맞춰 다시 한 번 뜨거운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FC 텐더는 매장에서 브레딩부터 조리까지 전 과정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닭안심살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으며, 먹기 편한 한입 크기로 간식은 물론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KFC 매장과 자사 채널(공식 앱 딜리버리·징거벨오더, 홈페이지, 콜센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행사에서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텐더버켓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선선한 가을 날씨에 나들이 즐기기에도 좋은 시즌인 만큼 KFC 텐더버켓과 함께 간식부터 식사까지 만족스럽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FC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장 및 자사 공식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