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젤,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에 맥주 단독 스폰서로 참여

코젤 라거와 함께 코젤 0/0%를 선보이며 논알코올 트렌드 반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체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코젤(Kozel)이 지난 8월 30일부터 31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 2025’(이하 메가필드)에 맥주 단독 스폰서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코젤의 이번 페스티벌 참여는 ‘음악과 맥주가 함께 만드는 새로운 축제 경험’을 제안한다는 기획 의도에서 출발했다.

 

코젤은 브랜드 고유의 유럽 감성과 페스티벌 특유의 에너지를 결합해, 단순한 맥주 판매를 넘어 관객이 특별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특히, 최근 빠르게 확산되는 논알코올 트렌드에 주목해, 코젤 라거 생맥주와 함께 코젤 0.0%를 선보였다. 음주를 즐기지 않는 관객들도 부담 없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현장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코젤 0.0%는 젊은 세대와 여성 관객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며, 국내에서도 논알코올 붐이 본격적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줬다. 맥주를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 역시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축제를 즐기는 모습이 이어졌다.
 

무대 앞에서는 음악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관객들의 손에 자연스럽게 코젤이 함께했고, 축제의 열기와 브랜드 경험이 맞닿으며 현장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코젤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단순히 맥주 브랜드를 넘어, 관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으로 스며드는 문화적 존재감을 증명했다.
 

코젤 관계자는 “이번 메가필드 참여는 단순한 이벤트 성료가 아니라 브랜드와 소비자가 깊이 연결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축제, 문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한 메가필드는 기후에 영향을 받지 않는 쾌적한 실내 환경 속에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형태의 음악 축제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그룹 ‘god(지오디)’가 헤드라이너로 출격했으며, 이외에도 비투비(BTOB)의 메인보컬 이창섭, 쏜애플, 다이나믹듀오 등이 함께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