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양사협회,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국민 영양복지 실현 기대”

국민의힘 선대위 직능본부, 영양본부와 정책협약…초고령사회 대응 협력 강화
“영양 불균형 해소·복지 사각지대 개선”…김문수 후보에 공동 실현 의지 전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후보 선대위 직능총괄본부(본부장 임이자)는 23일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대한영양사협회 정책협약식 및 영양본부 김문수 후보 지지선언 행사를 주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명옥 직능총괄 부본부장을 비롯해 이승민 부회장 등 대한영양사협회 주요 임원진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최한 서명옥 직능총괄 부본부장은 정책협약식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가 초고령사회가 됨에 따라서 어르신들을 포함한 국민들의 식단 및 영양 관리가 중요하다”며 “국민의힘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국회의원으로서 국민 모두가 특히 손길이 닿지 않는 열악한 환경에 있는 분들을 위해 국회에서 입법 활동을 열심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책협약식 직후에는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영양본부의 지지선언이 이어졌다.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영양본부는 “김문수 후보께서는 국민 영양 복지 실현을 위한 핵심 과제를 강력히 추진해 주시리라 믿는다”며 지지선언의 이유를 밝히고 “김문수 후보와 함께 국민 영양 복지 정책 실현으로 국민 모두가 잘 사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이끌겠다”고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