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BQ, 교촌치킨, 매드포갈릭,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자사앱으로 치킨 주문하고 플레이스테이션5 받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오는 17일까지 BBQ앱(자사앱)에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PS5)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사용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기간 내 주문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플레이스테이션5(PS5) 7대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추후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자사앱 활성화에 있어 가장 모범적인 사례로 꼽히고 있다. 작년 8월 화제를 모은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회원의 8배에 가까운 250만명의 ‘딹 멤버십’회원을 확보한 바 있다. 이후 꾸준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자사앱과 연계하며 현재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대인 약 29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BBQ는 패밀리 사장님들과의 상생을 위해 자사앱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배달 수요가 늘어난 만큼 패밀리의 배달전문 앱에 지불해야하는 중개수수료 부담도 같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BBQ는 자사앱 활성화를 통해 패밀리들의 수수료 부담 줄이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에도 BBQ는 자사앱에서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놀이공원 입장권 경품, 수제맥주와 연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하고 적극적 마케팅 활동으로 자사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BQ 관계자는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획을 통해 자사앱에서 직접 주문하는 고객들의 혜택을 늘리면서도 패밀리 사장님들의 수수료 부담도 줄여주는 자사앱 마케팅을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교촌치킨, 13일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4천원 할인 쿠폰 제공


교촌치킨이 13일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교촌치킨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멤버십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교촌치킨 메뉴를 4천원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포함해 교촌 오리지날, 레드 오리지날, 반반 오리지날, 허니 오리지날, 신화 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7종이다.

 
할인 쿠폰은 17까지 사용 가능하고 T멤버십 앱에서 13일(수) 단 하루 발급 받을 수 있다. 다운 받은 쿠폰은 교촌치킨 주문앱 로그인 후, 앱 내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사용 가능하다. 단, 교촌치킨 주문앱 포장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방문 포장 및 전화 주문은 제외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티데이(T-Day)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으니 교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X 달려라 방탄, SNS 이벤트 실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인 ‘달려라 방탄(RUN BTS)’에 메뉴 협찬을 진행하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먹은 매드포갈릭 메뉴 이용권을 증정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공개된 '달려라 방탄(RUN BTS)' 154화 '피날레1' 편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맛있게 먹은 매드포갈릭 메뉴 중 가장 먹어보고 싶은 메뉴 이미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뉴 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원하는 메뉴 이미지에 댓글로 먹어보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총 2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RUN BTS)' 154화 '피날레1'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를 풍성하게 즐기는 ‘먹방’이 공개됐다. 달려라 방탄에 제공된 매드포갈릭의 메뉴로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피자인 갈릭 스노잉 피자를 비롯해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 스테이크 등 갈릭의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됐다.


멤버들은 이번 매드포갈릭의 스타터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먹으며 “스테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 “마늘로 곡 한 곡 낼까?”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유쾌한 풍경을 연출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즐긴 매드포갈릭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협업 등을 마련해 매드포갈릭만의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15일에 개별 DM으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자체 회원 온라인 배달 주문 시 피자 6천원 할인


도미노피자는 피자 라지(L) 사이즈를 자체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한 온라인 배달 주문 시 6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다음 달 11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온라인으로 피자 라지(L) 사이즈를 주문하면 피자 1건에 대한 결제금액의 6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할인은 중복 불가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온라인 회원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회원들은 할인 혜택뿐 아니라 도미노피자의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서비스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