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URL복사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팀치치 참치’ 2천팩 한정 수량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13일 출시했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됐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팀치치 참치’는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팀치치 참치’ 10캔 패키지가 2천팩 한정 수량 판매된다. 패키지 하나당 팀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팀 치치 참치’는 추후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출시됐다. 팀 치치의 데뷔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된 해당 CF 영상은 지난 8월 공개 이후 40여일만에 조회수 1,500만회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총 50명 정원인 팀 치치 공식 팬클럽 ‘참치스트’ 모집에 무려 1천여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몰리는 등 ‘팬슈머(Fan+Consumer)’들의 열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