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시티델리’ 스테이크 2종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 그랩앤고 푸드숍 ‘시티델리’는 프리미엄 신메뉴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시티델리의 시그니처 메뉴 ‘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샐러드’의 업그레이드 메뉴이다.

 

‘스샐(스테이크 샐러드의 고객 애칭)’은 론칭 당시부터 인기를 끌었으며, 누적 판매량 약 2만 개를 기록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정착했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매장에서 직화로 구워 그릴 자국이 선명하고 먹음직스러운 고단백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가니쉬, 신선한 샐러드가 만나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세계 4대 진미 ‘트러플’을 재해석해 자체 개발한 머쉬룸 트러플향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뚜렷한 풍미와 크림처럼 부드러운 맛이 독특한 덴마크 하바티 치즈를 활용했으며 시티델리만의 특제 소스, 루꼴라, 발사믹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시티델리 담당자는 “시티델리는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을 결합한 그로서리 형태의 파인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며,“이번 신제품은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스테이크 제품을 배달과 픽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