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휴롬, 키즈식품사업 진출...휴롬키즈 런칭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휴롬이 신사업으로 키즈식품업 진출을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식품업계로의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휴롬(대표 김재원)은 ‘건강’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맛과 균형적인 영양, 즐거운 경험이 필요한 우리 아이를 위한 아이주도식 프리미엄 키즈식품 브랜드 ‘휴롬키즈(HUROM Kids)’를 런칭하고, 어린이 침출차인 ‘뽀로로 차차하우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그동안 원액기로 저속 착즙한 채소 과일 주스를 통해 가족과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힘써온 휴롬은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어린이들에게 식사 시간이 즐거워지는 새로운 경험 제공을 통한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금년 3월 휴롬에프앤비(대표 안해정) 자회사를 설립하고 키즈식품사업을 준비해 왔다.


이번에 휴롬에프앤비에서 휴롬키즈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티(TEA) ‘뽀로로 차차하우스’이며, 첨가물 없이 100%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는 저온 로스팅 기법으로 섬세하게 블렌딩한 침출차이다.


제품은 배와 도라지, 대추, 모과, 작두콩을 배합한 ‘배도라지차’와 푸룬, 사과, 비트, 레몬밤을 배합한 ‘푸룬차’, 작두콩, 새싹보리순, 율무를 배합한 ‘새싹보리작두콩차’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물을 잘 안 마시는 아이들이 놀이하듯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 뽀롱 뽀로로’의 캐릭터 티태그가 달린 티백형 제품으로 만들었으며, 끓일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찬물에도 우려 마실 수 있어 아이 스스로 건강하게 물을 마시는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식탁 위의 놀이터’라는 휴롬키즈의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제품 패키지 자체가 색칠놀이, 건축놀이 등이 가능한 플레이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뽀로로와 친구들 띠부띠부씰 스티커도 포함돼 있다.


아울러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100%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생분해 필터(PLA) 티백을 사용해 식품 위생과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뽀로로 차차하우스는 휴롬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오랜 기간 채소 과일 주스를 통한 어린이 식습관 개선 캠페인을 진행해오면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과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됐고,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키즈식품사업에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 어린이에게 필요한 식품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아이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식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