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양식품, 로제불닭 간편식 2종 출시

URL복사

불닭, 고추, 크림의 황금비율로 완성한 ‘K-로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식품이 로제불닭 간편식 2종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의 로제불닭 간편식 2종은 토마토소스에 크림을 넣어 만든 정통 로제소스 대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불닭, 고추 그리고 크림으로 만든 K-로제소스를 활용한 제품이다.


신제품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해 완성한 삼양식품만의 K-로제소스로 더욱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꾸덕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잘 나타내기 위해 액상소스와 함께 후첨분말을 별도로 구성했다.


로제불닭떡볶이는 쫄깃한 쌀떡에 크림과 베이컨의 은은한 풍미가 더해진 한국식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으며,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미리 불리지 않아도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납작당면에 후첨분말을 풍부하게 넣어 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K-FOOD를 대표하는 불닭의 맛으로 완성한 K-로제소스로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취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불닭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21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21종을 선보인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등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송편세트’는 모시, 호박, 자색고구마, 도토리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국내산 쌀을 사용한 5가지 색깔 ‘오색송편’, 담백한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도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또,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과 ‘유과’, 참새의 앉은 모습을 닮은 한과 ‘매작과’ 등이 들어있는 ‘목련한과세트’와 ‘달무리한과세트’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약과, 제수편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돼있다. 오는 9월 24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인기 선물세트 6종을 최대 1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