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생활떡볶이, 맘스터치, 버거킹, 벤앤제리스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생활맥주의 밀키트 ‘생활떡볶이’, ‘더반찬&’ 단독 입점..2주간 할인 이벤트

 
생활맥주의 떡볶이 밀키트 ‘생활떡볶이’ 가 동원그룹의 온라인 신선가정간편식몰 ‘더반찬&’ 에 단독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8월 8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매장에서 누적판매량 8만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메뉴로, 지난 5월 밀키트로 제작되어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생활맥주의 히트 상품이다.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생활떡볶이는 80년 전통의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이 150g 이상 들어있다. 이는 떡볶이 밀키트의 어묵 중량이 업계 평균 83g인 것을 감안하면 타사대비 180% 이상 높은 것으로 어묵파 떡볶이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생활떡볶이의 떡은 국내 최초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하였다. 밀떡을 생산 후 -20℃ 에서 급속동결 시켜 갓 쪄낸 밀떡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거기에 간편한 조리법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이목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10년 업력의 ‘더반찬&’ 은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소싱 및 생산하는 온라인 몰로 유명하다. 손으로 만들고 HACCP(해썹)으로 만드는 제품을 주로 다루기 때문에 ‘더반찬&’의 입점은 생활떡볶이의 품질과 맛을 증명한다.


생활떡볶이는 입점을 기념해 더반찬& 에서 8월 8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판매금액인 5,500원에서 15%할인된 4,700원에 생활떡볶이를 만나볼 수 있는 등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코로나와 폭염으로 생활떡볶이 주문이 계속 늘고 있는 추세” 라며, “더욱 빠르게 생활떡볶이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신선식품 새벽배송이 가능한 동원 더반찬& 온라인 몰에서 생활떡볶이를 선보이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2개 8000원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8월 1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메뉴 2개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스태커2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3종으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4%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는 의미를 가진 영단어 ‘Stack’에서 이름을 따온 ‘스태커2와퍼’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두 장 쌓아올려 만든 프리미엄 버거로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버거킹 고유 패티의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할라피뇨와퍼’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 ‘와퍼’에 매콤한 할라피뇨가 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아르바이트 아이디어 공모전 ‘맘스터치 꿀팁 이벤트’ 실시

 
맘스터치는 전국의 맘스터치 아르바이트를 대상으로 맘스터치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아이디어 공모전인 ‘맘스터치 꿀팁 콘테스트’를 내달 1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콘테스트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발돋움하는데 일조한 전국의 ‘맘스비’(Mom’s bee)들을 응원하고, ‘맘잘알’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공유해 소중한 고객들이 맘스터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맘스터치 아르바이트를 통칭하는 이름인 ‘맘스비’는 ‘맘스터치에서 즐겁게 일하는 귀여운 꿀벌’이라는 의미로, 지난 6월 전국 맘스터치 아르바이트들을 대상으로 한 네이밍 공모전 및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맘스터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본인만의 꿀팁을 문서로 작성해 공식 이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아이디어 접수 관련 세부 내용 및 접수 이메일은 맘스터치 공식 SNS 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수상(핵꿀팁 상)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각각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콘테스트에 참여한 아르바이트 전원에게 참가상(꿀팁 상)으로 맘스터치 모바일상품권 1만원 권이 제공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를 누구보다 잘 알고 사랑하는 고객이자 소중한 파트너인 전국의 맘스비들을 응원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벤앤제리스, 신제품 출시 기념해 2021 여름 캠페인 실시

​ 
벤앤제리스가 특별한 여름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가고있다. 지난 1일 신제품 ‘민트 초콜릿 쿠키(Mint Chocolate Cookie)’, ‘커피, 커피 버즈버즈버즈! (Coffee, Coffee BuzzBuzzBuzz!)’ 2종을 출시한데 이어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고, CGV 용산점, 커피네이션과 협업하는 등 새롭고 위트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벤앤제리스는 이번 2021 여름 캠페인을 시작하며 2가지 신제품을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민트 초콜릿 쿠키’, ‘커피, 커피 버즈버즈버즈!’ 각 제품에 듬뿍 담긴 쿠키와 에스프레소 빈이 두 개의 파인트를 둘러싸고 있는 영상으로 벤앤제리스 특유의 청크와 스월을 한눈에 보여준다. 민트 맛 제품의 시원함과 커피 맛 제품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먼저, 지난 8일부터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15관을 벤앤제리스관으로 이름을 변경해 운영 중이다. 영화관 곳곳에서 벤앤제리스의 캐릭터 ‘우디’와 파인트 이미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 내에 벤앤제리스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벤앤제리스관(15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벤앤제리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팝업스토어에서 미니컵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스쿱을 여러 가지 사이즈로 담아 판매하고, 배달 전문 매장 DV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쉐이크 5종도 판매한다. 벤앤제리스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 팝업스토어는 제품 소진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연남동에서도 벤앤제리스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벤앤제리스는 스페셜티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 ‘커피네이션’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8월 29일까지 운영한다. 평소 공정무역과 환경보호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뜻을 함께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어서 더 특별하다.


벤앤제리스 커피네이션 팝업스토어에서 공정무역 커피 2잔 이상 주문 시 벤앤제리스 미니컵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민초민초 프라페’, ‘버즈버즈모카 프라페’, ‘민초 아포카토’ 등 벤앤제리스 신제품을 바탕으로 탄생한 새로운 메뉴도 오직 커피네이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귀여운 우디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 인증 이벤트, 벤앤제리스 음료와 파인트 아이스크림 1종을 함께 주문하면 벤앤제리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7월 31일~8월 1일, 8월 7일~8월 8일 두 차례의 주말에는 커피네이션이 위치한 ‘연트럴파크’ 에서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넓은 야외 공간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연트럴파크 전체에 보물이 숨겨질 예정이다. 커피네이션 방문 시 힌트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풍성한 선물의 행운도 기대해볼 수 있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신제품을 포함한 벤앤제리스의 다양한 제품을 벤앤제리스만의 위트를 담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더운 여름, 벤앤제리스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들이 한국 팬 분들께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원홈푸드, 비건 마요네즈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홈푸드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 마요네즈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를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는 마요네즈에 들어가는 동물성 원료인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두유를 사용해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재현한 비건 제품이다. 특히 대두분말이 아닌 두유를 사용해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또한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적고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어, 비건 소비자는 물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는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은 2018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고 비건 인증을 담당하는 정식 기관으로, 원재료는 물론 제조 과정, 완제품 내 동물성 유전자 유무 검사 등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최근 자신의 신념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가치 소비’가 주목 받으면서 친환경, 동물보호를 위한 비건 트렌드가 식품을 넘어 화장품, 생활용품,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그랜드 뷰 리서치’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시장은 2018년 이후 연평균 9.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