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00억 판매 해남미소' 설 선물 믿고 준비하세요

URL복사

해남군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 2월 5일까지 설맞이 특판전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해남군 직영 쇼핑몰‘해남미소’에서는 설을 앞두고 우수 농수특산물 특별 할인 및 경품 이벤트 행사를 갖는다. 


해남미소는 해남군 직영의 온라인 쇼핑몰로 해남지역 우수농수특산물을 생산·가공하는 345개 농어가, 1,301개 상품이 입점돼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공무원이 직접 운영, 입점 수수료를 최대한 낮추고 농가 수익을 보장하는 공익형 쇼핑몰로 지난해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며 지자체 온라인 유통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설 특별판매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농어가를 돕고 소비 진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월 5일까지 품목당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땅끝해남 농수특산물 선물특선으로 명품꾸러미 선물 3종,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청정 쌀과 잡곡 15종, 축산물 8종, 수산물 20종, 전통식품 13종, 웰빙 과일채소 25종, 건강식품 19종 등 총 100여개 명절 선물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해남미소 히트 상품으로 매번 조기에 매진이 되는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농수산물로 3종을 알차게 구성, 시중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꾸러미선물세트 1호는 유기농 가바쌀, 땅끝멸치, 곱창김, 유기농잡곡, 건표고, 미역, 함초소금, 석류발효액 등 9개 품목 3만원, 2호는 12개 품목 5만원, 3호 15개 품목 1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30개 이상 대량 주문할 경우 품목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이와함께 행사기간 동안 해남미소를 통해 구입한 고객 중 구매왕 50명에게 5~16만원 상당의 농수산물 선물세트(한우세트, 홍삼세트, 장류세트 등), 구매후기 작성자 100명에게 아이스군고구마 1kg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무작위 100명을 추첨해 해남미소 기념품(고급물병, 에코백)을 무료로 제공한다.


명현관 군수는 “지난해 전국 소비자들의 사랑속에 해남미소가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더욱 신뢰가 높아지고 있다”며“이번 설에도 건강한 해남의 자연에서 자란 청정해남 농수특산물로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시고, 하루빨리 코로나19 이겨내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