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피자헛, 이연에프엔씨, 피자알볼로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 제공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내일(21일)부터 25일(수)까지 5일 간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내일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이번 겨울 신제품 ‘스타 셰프 컬렉션’은 2019, 2020, 2021 미쉐린 가이드 서울 1스타에 선정된 레스토랑 ‘무오키’와 협업한 제품이다.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와 스타 셰프만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소스, 트러플 크림 소스가 조화를 이룬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와 바질페스토 소스 위에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올린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 2종으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외출이 힘든 요즘 집에서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파격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신제품 ‘스타 셰프 컬렉션’ 2종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프리미엄 다이닝의 맛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프리미엄 신제품‘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출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겨울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는 블랙알리오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와 케이준마요 통새우에 갈릭 후레이크와 홀갈릭을 더해 향긋하고 진한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피자이다. 


신제품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5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 9900원이며, 처음 선보이는 블랙알리오 치즈포켓 엣지는 천원만 추가하면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행사 이용 시,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단품을 17,94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통새우에 블랙알리오를 더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연말 홈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라며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가족, 지인들과 더욱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에프엔씨, 식자재 사업 진출! 국수나무에 식재료 공급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타 외식 업체에 식재료를 공급하며 본격적으로 식자재 사업에 진출한다.

 
이연에프엔씨는 설렁탕 식재료인 설렁탕육수, 양지탕고기, 얼큰양념장을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수나무에 납품하는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식자재 사업은 이연에프엔씨가 외식 프랜차이즈 영역을 넘어 식품제조유통 영역까지 확대하기 위해 지난 해 충북 오송에 대규모 식품 공장을 완공하면서부터 계획된 것이다.

 
첫 식자재 공급을 하게 된 국수나무의 경우 설렁탕을 활용한 새로운 면 메뉴 출시를 위해 한촌설렁탕을 운영하고 대량의 육수 공급이 가능한 이연에프엔씨와 손을 잡게 되었다.


국수나무는 이연에프엔씨 식재료를 바탕으로 ‘진(眞)설렁탕면’, ‘진(眞)얼큰설렁탕면’을 출시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 국수나무 식재료 공급을 시작으로 식자재 사업을 점차 확대하여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식자재 사업은 지난 해 오송 공장을 만들 때부터 염두해두고 있었던 사업이다”며 “앞으로 외식업체, 휴게소 등 이연에프엔씨가 자랑하는 육수 등의 식자재를 필요한 곳에 공급하여 식자재 사업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두원농협과 MOU 체결…지역 상생 행보 ‘박차’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19일 전남 고흥 두원농협과 지역 특산물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산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생산과 지역 농가와의 상생으로 농가 실익 증진을 이루기 위해 진행됐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지역 농산물을 공급받아 건강하고 맛있는 신메뉴와 MD 제품 개발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 농가 또한 지역 농산물을 알리고 수익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2017년에 강원도 영월 농협과 협업해 국내산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를 출시한 바 있으며, 뒤이어 전남 진도, 전북 임실 등의 농가와도 업무협약을 맺는 등 지역 농가와의 상생 행보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그동안 피자알볼로 메뉴의 품질 향상은 물론 기업-농업계 간 소통을 위해 지역 농가와 상생해왔다”며 “앞으로도 농가와 소통하며 국내산 재료로 만든 건강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되어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