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괴산고추축제 고추직판장 주말 맞아 소비자 북적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지난 29일부터 '2019괴산고추축제'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주말을 맞아 31일 축제장을 찾은 많은 소비자들이 건고추를 사고 있다.


괴산군은 축제장 내 고추직판장에서 판매하는 고추에 한해 6kg(10근)당 1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6kg(10근)에 13만원(꼭지 제거는 15만원) 하는 괴산청결고추를 축제장을 직접 방문하면 12만원(꼭지 제거는 14만원)에 살 수 있다.

축제기간 중 직판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고추는 괴산군수가 보증하는 품질보증서와 품질보증마크가 별도로 부착된다. 축제장에서 구입한 고추는 바로 빻아서 가져갈 수 있도록 고추방앗간도 운영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 신제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프리미엄 페퍼민트의 은은한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커피우유 라인업 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는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선별한 국산 원유에 저온에서 단시간 추출하여 깊고 풍부한 콜드브루 커피와 상쾌한 프리미엄 페퍼민트 원료를 더해 고급스러운 민트초코라떼 맛을 구현해냈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함께 입 속 가득 퍼지는 민트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민트초코는 특히 트렌드에 만감한 2030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제품 패키지도 민트색상과 옅은 핑크색을 바탕으로 시원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일러스트를 적용해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더불어 300㎖ 대용량 패키지를 채택해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은경 신성장제품팀 팀장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렸던 민트초코가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대세로 자리잡으며 민트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한 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신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을 일컫는 ‘민초단’에게는 더 없는 즐거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