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 ‘아이러브커피’와 프로모션

해당 메뉴 실시간 검색어 1위 올라

한솥도시락(대표 이영덕)이 “파티스튜디오(대표 이대형)의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의 제휴프로모션을 통해 큰 성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지난 해 12월 20일부터 시작된 아이러브커피와의 제휴프로모션인 ‘한솥과 함께 아이러브커피’는 프로모션이 시작되자마자 게임 내 한솥도시락 아이템인 ‘치킨마요’와 ‘찬차마요’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

 

지난달 30일까지 진행된  프로모션은 총 200만 장의 쿠폰이 소진되었으며, 이중 45%가 넘는 90만 장이 회수되어 한솥의 쿠폰을 사용한 유저는 일 평균 8천명을 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8천 명이 넘는 고객들이 한솥 매장을 방문했다.

 

이번 제휴를 주관한 황성황 한솥 팀장은 “1월 한 달간 방문고객수가 전월 대비 80만명(27%상승) 증가한 312만 명으로 매출 또한 32%상승했다.”며, “게임과의 제휴프로모션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라는 우려의 시각도 있었지만 매우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돼기쁘고 한솥도시락 창업문의건수도 대폭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