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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니커, 육가공 신제품 속속 출시

국내 최초의 닭고기 브랜드인 ㈜마니커(대표이사 한형석)가 육가공품 성수기를 앞두고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면서 시장선점에 나섰다.
이번에 마니커에서 나온 신제품은 “치즈 크런치 너겟”과 “다리순살 치킨 스테이크” 등 2종으로, “치즈 크런치 너겟”은 신선하고 담백한 닭고기 가슴살에 하이멜트 치즈를 듬뿍 넣어 어린이, 청소년들의 반찬 및 간식으로 적당하며 특히 펭귄, 오리, 돌고래, 거북이 등 다양한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600g에 소비자가격은 5천500원~6천원선.

“다리순살 치킨 스테이크”는 뼈를 발라낸 통다리살을 양념에 재워 1차로 익힌 후, 다시 스테이크 양념 소스를 발라 직화오븐에서 완전히 익힌 제품으로 주로 술안주용으로 중,장년층을 겨냥해 만든 제품이다.

편의점과 치킨 체인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140g에 소비자가격은 1천500원선.

해표푸드서비스의 육가공 공장을 인수, 지난 5월 제5공장으로 편입시킨 마니커는 육가공품 생산능력이 기존의 연간 7천톤
에서 14천톤으로 두 배나 늘어남에 따라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언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