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양유업 컵커피 '프렌치카페 더블샷' 3종 출시

베스트셀러 '악마의 유혹 프렌치카페' 업그레이드 브랜드

남양유업이 컵 커피 ‘프렌치카페 더블샷’ 3종을 새로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컵 커피 ‘악마의 유혹 프렌치카페’의 프리미엄 버전인 ‘더블샷’의 특징으로 9일 남양유업은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SCAA) 규약을 따르는 ‘스페셜티 커피원두’를 사용해 원두의 품질을 최상급으로 높인 것”을 꼽았다. 

스페셜티 커피원두는 생두의 재배부터 수확, 로스팅 등 전 과정을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에서 정한 규약에 맞춰 생산된다.

‘더블샷 에스프레소라떼’ ‘더블샷 라떼’ ‘더블샷 모카’ 3종의 ‘프렌치카페 더블샷’ 제품은 서로 다른 맞춤형 스페셜티 원두로 만들었다.  

‘더블샷 에스프레소라떼’는 영국 왕실에서 쓰는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블랜드 원두’로, ‘더블샷 라떼’는 세계 3대 명품 원두로 손꼽히는 ‘하와이안 코나블랜드 원두’로, ‘더블샷 모카’는 타는 듯 진한 스모크향이 특징인 ‘과테말라 안티구아 블랜드 원두’를 썼다는 것이다.
 
남양유업은 “‘악마의 유혹 프렌치카페’가 2200억원 규모의 (국내) 컵 커피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새로 나온 고급형 제품들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란 기대를 드러냈다. 

‘프렌치카페 더블샷’ 3종의 용량은 200㎖, 권장소비자가격은 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