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네치킨, SNS 오픈 기념 이벤트

혜인식품(대표 현철호)의 토종 명품치킨브랜드 네네치킨은 블로그와 미투데이 및 트위터를 오픈, 19일부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네치킨 SNS오픈 기념 이벤트는 각 SNS채널에 접속해 이웃 또는 친구 맺기, 팔로잉 등의 방법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응모방법은 각 SNS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네치킨의 현철호 대표는 "네네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블로그 '알라뷰'와 미투데이, 트위터를 오픈했다"며 "네네치킨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 전달로 고객들이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네네치킨 SNS는 상품 PR과 단순 프로모션 등으로 이뤄진 기존 프랜차이즈 기업 SNS의 형태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고객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표방하고 있다.


네네치킨 SNS 오픈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31일 블로그에 공지되며 1000명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토이 윕(Ouip)을 증정한다. 플랫폼토이는 같은 모양과 크기의 플라스틱 인형으로 플랫폼토이를 받은 고객들은 자신만의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독창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