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리아, 의류리폼 아이디어 네티즌 평가 실시

QSR브랜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오는 28일 환경캠프 참가자 선정을 위해 자사 환경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티즌 투표를 12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는 롯데리아 환경캠프 참가 25가족을 선발하기 위한 2차 미션행사로 1차 미션을 통과한 50가족의 참신한 리폼 제품과 옷가지 등을 리폼해 재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환경 캠페인의 일환이다.


네티즌은 롯데리아 환경캠프 공식 홈페이지(www.lotteriacamp.co.kr)에 방문해 커뮤니티 게시판 2차 미션 갤러리에서 도전자들의 리폼 아이디어 중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에 추천과 함께 댓글을 달면 된다.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데리버거 모바일 쿠폰'을 총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일 개별 통보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롯데리아 환경캠프 8기는 초등학생을 둔 가족 25팀이 2박 3일간 하내테마파크에서 재활용 옷 리폼 패션쇼, 환경체험, 뚝섬 플리마켓 재활용 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환경 사랑을 체험하게 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1회용품 자발적 협약에 따라 1회용컵 사용 근절은 물론, 집안에서 버려지는 제품을 리폼해 재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매해 다른 주제로 환경캠프를 진행하고 있다"며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작은 가정에서부터 실행 할 수 있는 교육이 활성화돼 점차 확산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