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OB맥주, '카프리' 로고변경 마케팅 강화

젊은 브랜드 이미지 굳혀… 20대 적극 공략

국내 프리미엄맥주 시장의 선두 브랜드인 카프리(www.cafri.com)가 로고(Brand Identity : BI)를 새롭게 변경하고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강화한다.

이번에 새롭게 변경된 로고는 지중해 카프리섬 해안의 맑은 바다색, 지중해 지역 특유의 흰색 가옥, 그리고 하늘의 둥근모양을 표현한 타원모양의 테두리에 중점을 두어 프리미엄맥주 카프리의 깨끗함과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로 '나를 보여주는 맥주'라고 정하고 젊은 세대들의 개성 있는 모습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활동도 강화, 카프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영화와 게임 등의 엔터테인멘트 콘텐츠를 도입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제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공식 후원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OB맥주 김준영 부사장은 "새로운 BI를 계기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맥주 음용자들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영화제 후원 등 영화관련 문화행사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장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으로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를 굳힐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