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2010 고객만족 BP 경진대회’ 개최

aT(농수산물유통공사, 사장 하영제)는 22일 aT센터 중회의실에서 고객만족 BP(Best Practice;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으며, 총 43개팀에서 2010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기울인 노력을 대내외에 알리는 무대였다.

CS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을 초빙해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영예의 최우수상은 서울경기지사, 우수상은 자금지원팀, 강원지사에서 각각 차지했다.

하영제 aT 사장은 “이러한 우수사례가 aT 임직원에게 전파되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