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족소망 적고 우리 가족만의 위시볼 받으세요"

농심 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는 연말을 맞아 켈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건강을 기원하는 ‘켈로그 위시볼 캠페인’을 실시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켈로그 홈페이지(http://www. kellogg.co.kr/event/wishball.asp)를 통해 우리 아이, 아빠, 엄마가 꼭 지켰으면 하는 건강을 위한 소망을 20자 이내로 적어 응모하면 15가족을 선정해 자신이 직접 작성한 소망 문구가 새겨진 위시볼을 증정한다.

위시볼은 켈로그에서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가족 소망을 담아 특별 제작하는 시리얼 볼로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을 수 있는 시리얼 전용 그릇이다.

켈로그사 측은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켈로그가 가족의 건강을 위하는 소비자들의 마음과 함께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매달 위시볼 캠페인을 통해 켈로그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이며, ‘2010 위시볼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