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비비바인 멀티비타민


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가 국내 최초로 유기농 식초콩 분말을 60%이상 함유한 ‘비비바인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비비바인(V.B Vine)’이란 비타민(Vitamin)의 ‘V’와 콩(Bean)의 ‘B’, 식초(Vineger)의 ‘Vine’을 의미하는 말로 ‘유기농 식초콩과 7가지 비타민의 조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기농 식초콩 분말’은 한의학에서‘약(藥)콩’이라 불리는‘유기농 쥐눈이콩’을 유기농 사과 식초에 담갔다가 건조하여 분말 형태로 만든 것으로 각종 성인병과 탈모 예방은 물론 변비 해소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콩에 함유된 이소플라본은 폐경기 여성에게 에스트로겐과 같은 효능을 내는 물질로 콩이 식초에 오래 절여질수록 이소플라본의 함량이 증가한다.

비비바인 멀티비타민에는 비타민 B1과 B2, B3(나이아신), B5(판토텐산), 비타민 C, 엽산, 비오틴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권장량인 8캅셀은 성인의 1일 비타민 섭취 기준에 해당한다.

대상 관계자는 비타민은 생명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지만 체내생성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며 비비바인 멀티 비타민은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을 지키는데 큰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