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노보노, 영양만점 여름철 보양식 선봬

"때 이른 무더위로 입맛도 없고 쉽게 지치시죠. 이제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영양만점 여름철 보양식으로 입맛도 찾고 건강도 챙기세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보노보노'가 각종 여름철 별미와 보양식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한 140여가지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보노보노는 기존 메뉴 외에 민물장어구이, 바비큐립(등갈비구이), 양념쭈꾸미볶음, 햄버거스테이크, 쇠고기 볶음 등 영양만점 13가지의 건강식 신메뉴를 내놓고, 8월 중순까지 '여름 보양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보노보노는 또 국내 최대 참치선단을 보유한 사조산업과 연계해 80kg 이상의 눈다랑어를 고객들이 보는 앞에서 해체, 부위별로 참치 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사조참치 페스티벌'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보노보노의 손권식 점장은 "여성 고객이 특히 많이 찾는 씨푸드 레스토랑의 특성상 여름철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서 해산물 외에도 다양한 건강식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보노보노만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