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2024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최우수상 수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개최된 국내 유일 B2B 식음박람회 ‘2024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했다.

 

2000년대부터 삼성 웰스토리와 20여 년간 비즈니스 파트너로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신송식품은 발효 철학과 저염 발효기술을 선보인 전통 장류, 급속 동결 건조공법으로 제조해 영양과 맛, 향을 느낄 수 있는 즉석 된장국류, 고객의 편의에 맞춰 개발한 튜브형 장류 5종 등을 선보였다.

 

여러 제품 중, 해외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 신송 고추장과 쌈장은 전세계 인기 있는 메뉴로 떠오른 다양한 한식요리에 활용되기 때문에 급식 관련 영양사들과 해외 식자재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튜브형 5종은 고추장, 초고추장, 비빔장, 매콤 쌈장, 양념 쌈장으로 구성되어 메뉴의 특징에 따라 더욱 요리를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하게 출시된 제품이다. 특히, 곡선을 강조하고, 거꾸로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든 패키지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더해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장에서는 쇼 호스트 '흔한 언니들'의 이벤트와 함께,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신송식품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제품 전시가 큰 호응을 얻었다.

 

신송식품의 담당자는 "신송의 제품을 한눈에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고, '신송을 뽑아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과 동시에 즐거움을 제공했다"며, "식음의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을 제시하는 2024 푸드 페스타를 통해 신송식품이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