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명절 선물 선호도 높은 프리미엄 소고기 선물세트 합리적 가격 선봬
주문 금액, 횟수 상관없이 25% 무제한 적립…첫 구매 부채살 200g 증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미트프로젝트 ‘2024 설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엄선해 LA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인기 부위로 구성했다. 내달 5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5%가 적립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부채살 스테이크(200g)를 증정한다.


먼저, 상위 1%의 신선한 원육을 냉장 상태로 수입한 프리미엄 브랜드 ‘더 퍼스트 컷’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미국산 소고기 최상위 등급인 USDA 프라임 살치살, 부채살, 윗등심으로 구성된 ‘더 퍼스트 컷 프라임 구이 선물세트(900g)’와 마블링이 풍부한 6, 7번 갈비만을 선별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더 퍼스트 컷 투본 LA갈비세트(1.8㎏)’가 있다.


지난 추석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LA꽃갈비세트(2㎏)’는 10% 추가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고 ‘청정원 LA갈비양념’을 증정한다. 또 구이용으로 고객 수요가 높은 살치살, 부채살, 갈비살을 함께 담은 ‘인기부위 모둠구이 선물세트(900g)’ 등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토마호크와 티본스테이크를 세트로 구성한 ‘항공직송 본인 스테이크 세트(800g)’와 프라임 등급의 부채살, 척아이롤로 구성한 ‘프리미엄 리얼 스테이크 선물세트(600g)’ 등이 있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미트프로젝트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접 수입, 가공, 유통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소고기를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선물세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만큼 부담없이 풍성한 설 연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트프로젝트’는 ㈜혜성프로비젼이 지난해 3월 론칭한 육류 전문 브랜드로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육류를 선보이고 있다.


선물세트 외에도 스테이크를 최대 26% 할인하는 ‘스테이크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광활한 목초지에서 자유롭게 뛰놀며 자란 호추청정우의 등심, 안심, 채끝 스테이크를 300g 중량으로 각각 선보이고, 초이스 등급의 살치살, 부채살을 200g부터 1㎏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항공직송으로 받아 더욱 신선한 토마호크, 티본, 엘본 스테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