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던킨, 부드러운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민 쌀 음료 ‘아침햇살’을 시원한 쿨라타로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를 출시했다.

 

신제품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는 대한민국 대표 쌀 음료 ‘아침햇살’과 함께 풍미가 우수한 쌀로 만들었다. ‘아침햇살’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스 크런치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 ‘아침햇살 쌀꽈배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침햇살’ 콜라보 제품이다. 던킨은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MEALTOP)’과 협업한 ‘밀탑 빙수 쿨라타’ 2종, ‘쿨피스’와 협업한 ‘쿨피스 자두 쿨라타’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 콜라보한 쿨라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쿨라타’는 얼음과 과일 등을 함께 갈아 만든 음료로, 1995년 미국 던킨에서 처음 출시된 후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려온 던킨만의 시그니처 음료이다. 던킨은 쿨라타의 인기에 힘입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주고 속을 부드럽게 달래주는 국민 쌀 음료를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크런치한 식감의 토핑으로 먹는 재미까지 살린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와 함께 든든하고 편안한 9월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