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탐앤탐스, 써브웨이, 파파존스 피자,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 ‘CHEER UP KOREA! 만원의 행복 챌린지’ 개최


탐앤탐스가 8월 1일부터 ‘CHEER UP KOREA! 만원의 행복 챌린지’로 대한민국 행복 응원에 나선다.
 

만원의 행복 챌린지는 ‘행복지수 UP!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4잔 쿠폰을 1만원에 제공함으로써 가족,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탐앤탐스는 앞선 2021년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향한 위로와 응원의 뜻을 담은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2년만에 재개하는 이번 만원의 행복 챌린지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고객 참여형 SNS 챌린지를 동시 진행하여 더 큰 즐거움을 나눈다. 만원의 행복 인스타그램 챌린지는 탐앤탐스가 제작한 릴스를 참고하여 본인만의 색을 입힌 영상을 제작, 필수 해시태그(#탐탐만원의행복, #탐앤탐스챌린지 등)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챌린지가 개시되는 첫 한 달 간은 매주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소정의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행복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챌린지인 만큼, 탐앤탐스 직원들도 만원의 행복 인스타그램 챌린지에 적극 동참할 것을 예고했다.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에서도 만원의 행복 챌린지 연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는 특별 기획전으로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의 기쁨을 전달한다. 만원의 행복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각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아메리카노 한 잔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힘처럼,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늘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번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탐앤탐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써브웨이, 2주 마다 한정판 스페셜 굿즈 증정 ‘차은우 메뉴 프로모션’ 진행


차은우의 ‘최애’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즐기며 스페셜한 ‘차은우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마련됐다.


써브웨이(Subway®)는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직접 고른 ‘꿀조합’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한정판 차은우 굿즈를 제공하는 ‘차은우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은우 메뉴’는 차은우가 실제로 가장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조합을 똑같이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다양한 활동에서 탄탄한 자기관리를 보여주고 있는 차은우 특유의 건강하고 성실한 매력이 메뉴 속에 그대로 담겨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은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샌드위치 ‘로스트 치킨’이다. 빵은 건강하고 고소한 곡물빵인 ‘위트 브레드’를 골랐다. 여기에, 양상추, 토마토, 오이, 양파, 피망, 올리브 등 6종의 신선한 채소를 곁들이고, 메인 재료인 로스트 치킨을 한 장 더 추가하는 ‘미트 추가’ 옵션을 선택해 든든함을 더했다. 또한, 추가 토핑으로 ‘아보카도’도 곁들여 고급스러운 풍미와 크리미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꿀조합의 마지막을 장식할 소스로는 전체 재료의 맛과 풍미를 하나로 어우러지게 해주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골랐다.


‘차은우 메뉴’ 구매 시 증정되는 한정판 스페셜 굿즈는 1일부터 2주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써브웨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총 6차례에 걸쳐 각기 다른 차은우 스페셜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1일 공개된 1차 스페셜 굿즈는 차은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다.


굿즈 외에도 ‘차은우 메뉴’ 구매 시 차은우의 매력을 담은 소소하면서도 따뜻한 추가 선물이 제공된다. 차은우의 손글씨를 프린팅한 제품 라벨 스티커 3종이다. “오늘도 차이링~!!”, “널 위해 준비했어”, “오늘도 행복하세요~!!” 등 차은우가 직접 손으로 쓴 메시지가 담겼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차은우 메뉴’ 구매 시 3종 중 1종의 차은우 손글씨 스티커가 랜덤으로 부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차은우 한정판 스페셜 굿즈는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매장별로 수량이 한정돼 있어 매장마다 굿즈 소진 시점은 다를 수 있다.


‘차은우 메뉴’의 경우, 재료의 선택 및 추가, 변경 등이 불가한 고정 레시피로 제공돼 평소 주문 시 재료 선택에 어려움을 느낀 이에게도 간편한 주문 옵션이 될 수 있다. “차은우 메뉴 주세요” 한 마디면 주문 완료다. 단, 재료의 제외는 가능하다. 비용 추가 시에는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써브웨이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차은우가 직접 자신의 ‘차은우 메뉴’를 설명하는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차은우 메뉴에 대한 자세한 소개부터 써브웨이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은우 만의 ‘꿀팁’까지 인터뷰 속에 두루 담았다. 

 


파파존스 피자 ‘SUPER FLEX’, 롤렉스 주인공은 누구?


한국파파존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 ‘Super Flex’를 진행한다.


‘Super Flex’는 파파존스 피자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만큼 여느 때 없이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및 앱)을 통해 ‘크리스피 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8월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라미너(1등)을 비롯해 아이폰 14PRO(2명),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50명)과 파파존스 에코백(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8월 1일부터 내달 9월 5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을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으로 오늘을 맞이할 수 있음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재료가 맛있는 피자를 만든다는 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이념에 충실하며 앞으로의 20년을 위한 초석을 다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8월 이벤트로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하반기 신메뉴이다. 얇은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한 새로운 타입의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피자’와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 2종으로 출시 되었다. 크리스피 치즈 피자 주문 시 증정하는 ‘파파 바이트’는 도우 속에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넣고 구운 롤 타입의 메뉴이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해 2003년 압구정동 1호점을 개점한 이례 작년 말 기준 전국 약 24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3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성장했다. 매장당 높은 매출에 집중하는 점진적 매장 확대 전략을 유지하며 2025년까지 300개 매장 오픈, 매출 25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8월 한 달간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한 달간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 이디야커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됐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메뉴인 ‘NEW아메리카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NEW아메리카노’는 기존보다 더 큰 사이즈에 샷을 추가해 더 크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 스탬프 등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이디야멤버스’ 내 퀴즈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맞힌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NEW아메리카노’ 할인권을 증정한다.
 

배달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1일부터 20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4잔 세트 구매 시 4,200원이 자동으로 할인되며, 23일부터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NEW아메리카노’ 3잔 구매 시 추가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3+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디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마다 아침, 점심, 저녁 총 3회에 걸쳐 ‘NEW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9일부터 15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NEW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그 밖에도 이디야커피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특허 등록한 ‘이디야 블렌드’를 알리기 위해 이디야 멤버스 앱 내 퀴즈 이벤트와 자체 생산 시설 ‘드림팩토리’의 원두 생산 과정 유튜브 광고 등 ‘커피 한 잔의 진심’이라는 타이틀로 커피에 대한 품질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더운 날씨로 카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8월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동안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예정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