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 국내산 오리˙닭 환상 조합 ‘덕분에 보양이닭’ CU 단독 출시

훈제오리, 통닭다리구이, 꼬마단무지, 허니머스타드로 특별 구성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다향이 다가오는 복날을 맞이해 신제품 ‘덕분에 보양이닭’을 편의점 CU에 단독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다향은 연일 30도를 웃도는 여름철 무더위로 기력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간편하게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덕분에 보양이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로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이 몰리는 실내공간이 꺼려지는 요즘, 언제 어디서든 보양 간편식을 통해 체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편의점 CU에 단독으로 출시했다.


다향의 신제품 ‘덕분에 보양이닭’은 ‘다향 훈제오리’(200g), ‘통닭다리구이’(150g), 꼬마단무지(120g), 허니머스타드(12g/2개)로 특별히 구성됐다. 주요 구성품으로는 다향의 베스트셀러인 ‘다향 훈제오리’를 비롯해,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 더욱 풍부한 식감과 맛을 선사하는 ‘통닭다리구이’가 포함돼 여름철 떨어진 체력을 보충하는 데 제격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다향 훈제오리’, ‘통닭다리구이’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는 ‘꼬마단무지’와 새콤달콤한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동봉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국내산 오리와 닭고기의 풍부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다향 관계자는 “이제는 편의점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능가하는 소비의 주축으로 떠올랐다”며,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다향의 베스트셀러로 여름철 체력과 기력을 보충하면서 맛과 건강 모두를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덕분에 보양이닭’은 소비자 가격 1만 1900원대이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