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성의 몸을 보하는 녹용, ‘정관장 천녹W’ 출시

녹용과 홍삼에 연자육, 약쑥 등 여성 맞춤형 스마트케어 제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성의 활기찬 생기를 채우고 몸을 보하는 귀한 녹용, ‘정관장 천녹W’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천혜의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인 SA~A급 녹용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베이스로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다. 

 
‘정관장 천녹W’는 여성에게 필요한 맞춤형 녹용 제품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4가지 전통원료인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의 사물(四物)과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인 연자육, 약쑥, 익모초, 솔싹 등을 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관장 천녹W’는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상형 제품이며 한포 70㎖, 총 30포로 구성되었고 개별 파우치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정관장은 녹용이 예로부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었던 원료이지만 각각 섭취하는 이유가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어 여성 고객만을 위한 맞춤형 녹용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정관장 녹용 브랜드 ‘천녹’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2014년 12월 출시이후 2020년 7월까지 누적 판매액이 약 3000억으로 연평균 125%씩 성장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 천녹W’는 귀한 녹용과 6년근 홍삼을 바탕으로 여성 맞춤형 고품질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여성의 몸을 보하는 녹용으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